의사결정과학 방법론 교육/컨설팅 소프트웨어 커뮤니티 회사소개
빅데이터 시대의 의사결정
 
     
 
 
   
> 컨설팅/코칭 > 빅데이터 시대의 의사결정
 
빅데이터 시대의 의사결정: 빅 데이터 (Big Data)란,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도구들이 획득, 저장, 관리 및 분석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는 많은 량의 데이터를 의미합니다(McKinsey Global Institute). 과거에는 상당히 예측 가능하고 협력적인 사업환경에서 구조화된 자료들을 기반으로 통계적 기법들을 활용한 전통적 방식의 분석들을 하였으나, 빅 데이터 시대에는 변화가 심하여 예측이 어려운 글로벌 사업환경에서 구조화되지 않은 대량의 자료들을 기반으로 선진 분석기법들을 활용하여 선제적이고 창조적인 의사결정을 해야합니다. 빅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고, 의미를 파악하고, 큰 그림을 그려, 통찰력을 얻을 수 있어야 하며, 최신의 분석기법들, BI&A (Business Intelligence & Analytics)를 활용하여 향상된 의사결정과 성과를 달성할 수 있어야 성공적인 조직 및 의사결정자가 될 수 있습니다.




 
AHP - I Make It
Risk Management - ModelRisk
machine-learning for pattern recognition
microsegmentation & predictive modeling
advanced association rule mining & clustering
text & web analytics, sentiment analysis
anomaly detection & graph mining
signal processing & time series analysis
  빅 데이터 시대의 의사결정/정책결정
  BI&A의 진화
  빅 데이터 시대 과제와 기회
  빅 데이터 시대의 BI&A 에 대한 통찰
  빅데이터 시대의 과제와 대응 BI&A 솔루션

* 자문 및 용역 수행은 고객의 요청에 맞춰 컨설팅 또는 코칭 형식으로 제공됩니다.

* 컨설팅 및 코칭 실적 살펴보기